니카라과 선교보고 (4. 8. 2023) > 목장활동

본문 바로가기

목장활동

니카라과 니카라과 선교보고 (4. 8. 2023)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CSC
댓글 0건 조회 1,262회 작성일 23-05-03 09:25

본문

김성룡/김인영 선교사 니카라과 선교 보고서 (4/28/2023) 


주님께 노래하며, 그 이름에 영광을 돌려라. 그의 구원을 날마다 전하여라. (시편 96:2)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드립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면역력이 현저하게 떨어져감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계획했던 니카라과행의 시간을 단축하고, 비행기표를 바꾸어서 일찍 휴스턴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심신의 빠른 회복이 있기를, 그리고 더욱 더 건강하게 해주시어 주님의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기를 함께 기도하여 주십시요. 살아계신 우리 주님께서 항시 함께하시니, 하루 하루가 복되고 희망찬 나날들입니다. 기쁨이 가득하고 감사가 넘치는 시간들을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1. 어드벤스 신학교:

- 4 월 18-20 일에 15 명의 목회자와 리더들이 성령 충만한 가운데 세 번째 신학교 수업을 하였습니다. 제프 잉그럼 박사님께서 루이지에나 주에서 오셔서 ‘교회 제자훈련’에 대하여 강의를 하셨으며, 4월 21일에는 개신교 목회자들이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카톨릭교와 교회개혁에 대하여 공부하였습니다. 

- 현재 19 명의 목회자와 리더들이 7 월 11-13 일에 있을 네 번째 수업을 위하여 자가공부를 하고 있는데, 성령님께서 모든 공부하는것들을 깨우쳐 이해하게 하시고 그들의 삶속에서 그 배움을 실천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길 기도합니다. 

- 니카라과 침례 신학교 (현지인 운영)의 대표들과 루이지에나 주의 침례교 총회에서 일하고 계시는 잉그럼 박사님이 모임을 갖고, 신학교의 필요에 대하여 의논하며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의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어, 많은 하나님의 충실한 종들이 배출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제자훈련: 

- 온라인 성경공부가 성령충만한 가운데 이어가도록 기도해주십시요. -제자훈련 교재 선택과 번역이 원만하게 이루어지도록 기도합니다.


3. 치과/의료팀사역: 

- ‘빛과 소금’ 의료팀: 4월 15일 레옹에서 의료사역을 하였는데 주님께서 세밀히 인도해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매달 한번씩 의료사역을 하는데, 사역에 필요한 모든 물자와 인원들이 풍성하게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다음 사역은 5월20일, 세바코에서 할 예정입니다.


4. '칠라마티오' 음식배부 사역팀을 위하여 함께 기도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필요를 공급해 주실것으로 믿고 미리 감사드립니다.


5. 김성룡 선교사의 당뇨병과 김인영 선교사의 눈 질병이 호전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 영광!


김성룡, 김인영 선교사 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SAN ANTONIO KOREAN BAPTIS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