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라과 선교 보고 > 목장활동

본문 바로가기

목장활동

니카라과 니카라과 선교 보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CSC
댓글 0건 조회 3,761회 작성일 22-07-24 09:53

본문

김성룡/김인영 선교사 니카라과 선교 보고서 (7/21/2022)


온 세상이 주님의 뜻을 알고 모든 민족이 주님의 구원을 알게하여 주십시오. (시편 67:2)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요즘 계속되고 있는 무더운 날씨에도 강건하게 지내시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나날이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1. 어드벤스 신학교: 제 2기 신학생들의 첫 모임이 7월 1일에 있었습니다. 현재 30명의 학생들이10월 18일-20일에 있을 첫 수업의 교제를 예습하고 있습니다. 첫 과목은 어드벤스 니카라과 신학교의 디렉터이신 아틀란타의 최봉수 목사님께서 신학개론을 강의하실 예정인데, 차질없이 등록한 모든 학생들이 목회자들을 위한 신학공부를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선교 동원 훈련: 6월 23,24에 IMB의 선교 훈련원들과 함께 현지 교회의 목회자들과 리더들의 모임을 갖었습니다. 10월 초에 ‘8 스텝’ 이라는 교제를 갖고 선교 동원 훈련을 하기로 결정하였는데, 훈련을 위한 모든 준비절차와 훈련기간 중의 모든 필요를 하나님께서 주관하여주시길 원합니다.

3. NLF단기 선교팀이 6월 28일-7월 4일 동안 니카라과 형제 자매들을 섬기며, 그들과 함께 의료사역, 어린이 사역과, 전도/훈련을 하였습니다. 단기팀의 모든 일정을 성령님께서 세밀하게 주관하여 주셨음을 감사드립니다.

4. ‘빚과 소금’ 의료팀과 ‘희망’ 의료팀: ‘희망’의료팀의 6월18-19일에 있었던 사역을 안전하게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역을 끝내고 돌아오는 길에 차고장으로 인하여 전 팀원이 고생은 하였으나, 처음부터 끝까지 험난한 길의 사역지에서 보여주신 주님의 은혜를 경험한 전 팀원들은 이구동성으로 주님께 감사찬양을 드렸습니다. 7월 2일 NLF단기 선교 의료팀과 마사야에서 그 지역의 주민124명을 섬길 수 있게하셨음을 감사드립니다. 필요한 장비와 약품및 구제품들을 계속해서 조달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칠라마티오' 음식배부 사역팀을 위하여 함께 기도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필요를 공급해 주실것으로 믿고 미리 감사드립니다.

6. 김성룡 선교사의 당뇨병과 김인영 선교사의 눈 질병이 호전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 영광!

김성룡, 김인영 선교사 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SAN ANTONIO KOREAN BAPTIS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