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라과 선교 소식 > 목장활동

본문 바로가기

목장활동

니카라과 니카라과 선교 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CSC
댓글 0건 조회 5,361회 작성일 22-05-20 13:03

본문

김성룡/김인영 선교사 니카라과 선교 보고서 (5/20/2022) 


온 세상이 주님의 뜻을 알고 모든 민족이 주님의 구원을 알게하여 주십시오. (시편 67:2) 


사랑의 주님께서 우리의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고, 발걸음 걸음 마다 동행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니카라과의 전역에 뿌려지고 있는 모든 말씀의 씨앗들이 무성하게 번창하여서 니카라과의 전역에서 주님을 경배드리는 소리가 끊임없이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들의 가정, 직장과 사업장에서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신 은혜로 인한 감사거리가 차고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1. 어드벤스 신학교: 제 2 기 신학생들의 첫 수업 날짜가 10 월 18 일-20 일로 정하여졌습니다. 최봉수 목사님께서 ‘신약개론’을 강의하실 예정입니다. 펜데믹으로 인해서 2 년이 넘도록 수업이 중단되었었는데, 차질없이 다시 목회자들을 위한 신학공부가 이어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두번째 수업은 ‘샌 안토니오(텍사스 주)’의 이윤영 목사님께서 내년 1 월에 강의해주시기로 하였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신실하신 하나님께 감사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신학교를 위한 후원 모금이 잘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선교 동원 훈련: 6 월 23,24 에 IMB 의 선교 훈련원들과 함께 현지 교회의 목회자와 리더들, 그리고 선교사 지망자들을 대상으로 훈련할 계획입니다. 꼭 와야할 분들이오셔서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더 많은 니카라과 선교사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모든 부분을 선하게 주관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NLF 단기 선교팀이 6 월 마지막 주에 니카라과 형제 자매들을 섬기며, 그들과 함께 전도/훈련을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단기팀의 모든 일정을 성령님께서 세밀하게 주관하여주시길 기도합니다. 


2. ‘빚과 소금’ 의료팀과 ‘희망’ 의료팀: 매달 한번씩 지역사회의 극빈자들을 섬기고 있는데, 필요한 약품및 구제품들을 계속해서 조달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3. '칠라마티오' 음식배부 사역팀을 위하여 함께 기도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일주일에 세번 음식을 배부하는 이 사역을 통하여 주님의 사랑이 전해지고 전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필요를 공급해 주실것으로 믿고 미리 감사드립니다. 


4. 김성룡 선교사의 당뇨병과 김인영 선교사의 눈 질병이 호전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요. 



함께 기도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 영광! 김성룡, 김인영 선교사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SAN ANTONIO KOREAN BAPTIST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